결제 및 A/S 관련 > LED MAGIC :: L.ma 엘마
FAQ

자주묻는 질문

엘마는 전국에 가맹/특판점을 보유하고 있어 특판점 매장(뷰티샵)을 방문하여 직접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

매장 안내는 홈페이지 내 전국 매장 찾기와 '고객센터(1522-6626)'에서 고객님의 거주지와 가까운 매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엘마는 온라인 홈페이지(lmashop.com)와 오프라인 가맹/특판점 매장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. 

결제가 완료되면 고객님께 새 제품을 본사에서 바로 배송해드립니다.


(오프라인 판매의 경우 구매 신청서 작성 후 제품배송이 이루어집니다)

엘마 LED 마스크 제품은 렌탈 진행이 가능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

렌탈 기간 종료 후 제품은 고객님 소유가 됩니다.


-온라인 

자사 홈페이지 내 '렌탈 신청'페이지에서 '롯데렌탈 묘미'의 엘마 페이지로 이동하여 온라인에서 직접 신청 및 결제, 계약이 가능합니다.

(진행 시 공인인증서 혹은 카카오서명이 필요합니다)

-오프라인

가맹/특판점 내 비치된 '렌탈 안내서 내 신청서' 작성해 주면 3일 이내 유선으로 렌탈 설명 및 계약이 진행됩니다

'렌탈 안내서'내에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인식하면 묘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이 직접 렌탈 신청과 계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
계약이 완료된 후 제품은 고객님 주소로 보내드리며, 제품 출고까지는 평일 기준 약 1~3일 정도 소요됩니다.

(제주,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 소요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)

엘마 LED 마스크 구입 시 상품에 따라 15만원 상당의 LED 마스크 전용 코스메틱 제품을 증정해 드립니다


-넥 마스크 구매 시: '엘마 리쥬베 앰플' 혹은 '엘마 마이크로어레이 패치' 혹은 엘마 베라 리쥬베 크림'

-페이스 마스크 구매 시: '엘마 리쥬베 앰플' 과 '엘마 베라 리쥬베 크림'

(사은품 구성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)

제품 구매 시 A/S 무상보증기간은 24개월이며, 렌탈 시 렌탈 기간 내 A/S 무상보증기간 입니다.

제품 임의 개조 및 파손 등 소비자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간 내 무상 A/S 서비스가 가능합니다.

(구매 수령일 확인이 어려운 경우, 제조 연월 기준으로 3개월이 경과 된 날로부터 품질 보증기간을 산정합니다)


 

엘마 LED 넥 마스크 

 엘마 LED 페이스 마스크

 엘마 LED 넥 + 페이스 마스크

 렌탈 시

 24개월

30개월

30개월

 구매 시

 24개월

24개월

24개월

엘마샵 홈페이지 혹은 고객센터(1522-6626)으로 접수할 수 있습니다

교환/반품의 경우 엘마샵 홈페이지 및 구매하신 사이트/판매처에 직접 접수하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

구매하신 경로로 문의 주시거나 고객센터(1522-6626)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